The smart Trick of 인천광역시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인천광역시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인천연구원
주안역 상권이 가장 크다. 교통의 허브라는 장점, 역사적으로 계속해서 상권이 유지되어 온 점 등이 결합하여 지금도 인천의 수위 상권 중 하나로 꼽힌다.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열린제안(제안제도)에 대한 제목, 분야, 수상내역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관교중 바로 옆에 일종의 충남향우회 건물인 충남도민회관 건물이 있다. 이 건물은 원인천 지역에 충남 내포지방 출신자들이 많이 이주해온 증거물이라 할 수 있다.
이는 무인도를 제외한 유인도 기준이다. 인구가 적고 섬인 덕분에 오랫동안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없는 유일한 지자체인 적도 있었고 지금도 타 지자체에 비해 적은 확진자가 나온다.
인천은 강한 편서풍 기류를 타는 몽골 사막지대의 황사 발생원에 가깝기 때문에 황사의 영향을 가장 먼저 받는다. 높은 산과 구릉들이 많이 분포하고 있는 내륙 도시들에 비해 황사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는다. 인구[편집]
산업화가 진행됨에 때라 인천항은 계속하여 확충되었고, 인천 내항이 맞고 있던 역할은 북항, 연안부두, 남항 등지로 분산 이전되었다. 이로 인해 내항 앞에 형성되어 있던 인천 차이나타운의 화교들은 경제 침체를 맞기도 하였다. 한편, 인천 각지에는 공업단지가 조성되었다.
송도맥주축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여러 가지 세계 맥주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인천에서 시작된 대표적인 요리로는 짜장면과 짬뽕, 쫄면 등의 면식류를 들 수 있다. 화교들에 의해 전해진 짜장면은 중국 요리 작장면에서 지금의 달짝지근하고 짭짤한 장에 비벼 먹는 면 요리로 발전하였으며, 짬뽕은 일본 나가사키에 정착한 화교들에 의해 들어와 점점 우리 인천 오피 입맛에 맞게 변하며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을 가진 짬뽕으로 발전했다.
새소식 주요행사정보 보도/해명 보도자료 설명자료 고시/공고/시보 고시공고 인천시보 반상회보 입법예고 매체 모음 카드뉴스 시민참여 시민이 행복한 인천 시민참여
'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니다. 다만 인천 본토의 역사와 강화도의 역사는 별개로 치는 지라 이런 표현을 거의 쓰지 않는다.
교장 공모제 면접시험 과정에서 응시자가 원하는 문제를 사전에 전달받아 출제한 혐의로 기소된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의 전 보좌관 출신인 초등학교 교장에게 검찰이 징역형을 구형했다.
전라남도
지금은 수인선 공사도 완료되었고 그 공사로 인하여 사라질 뻔했던 소래철교는 지역 관광 차원에서 재보수 되었다. 양쪽 입구의 접근성이 개선되었으며, 수인선 공사로 잠시 닫아놓기 전에 철교 양 옆에서 장사를 하던 상점들은 모두 사라진 상태이다. 덕분에 소래철교의 존재를 아는 사람들은 주말과 김장시즌에 차량들로 미어터지는 소래로 굳이 들어오지 않고 비교적 여유로운 월곶에 주차를 하고 철교를 건너서 오고 있다.